****관련 FAQ
최근 업데이트 2024.07.25
▶몰파이 계정 세팅
Q. 이메일로 아이디를 변경하지 못했어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A. 셀러드 어드민에 기존 계정으로 로그인 시도하시면, 이메일형식으로 아이디를 변경하실 수 있는 팝업이 노출됩니다. 이후 변경된 아이디로 로그인 가능하며, 몰파이에서 비밀번호만 재설정하시면 바로 로그인 및 사용 가능합니다.
Q.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아요.
A. 셀러드 어드민 아이디 찾기(본인인증 필요) 부탁드리며, 담당자가 변경되어 본인 인증이 어려운 경우
아래 항목 기재 후 [email protected]으로 보내주시면 저희 쪽에서 변경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 아이디 변경 요청]
샵명 :
담당 md, (없을 시 매칭 필요로 기재 ) :
현재 아이디 :
변경 요청 아이디 :
Q. 비밀번호를 재 설정하려 하는데 기존 아이디로 사용하던 메일 변경이 필요해요.
A. 아이디로 사용되던 메일로 인증이 어려운 경우
아래 항목 기재 후 [email protected]으로 보내주시면 저희 쪽에서 변경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 아이디 변경 요청]
샵명 :
담당 md, (없을 시 매칭 필요로 기재 ) :
현재 아이디 :
변경 요청 아이디 :
Q. 비밀번호를 재 설정하려 하는데, 등록된 정보가 없다고 나와요
A. 비밀번호 재 설정 시, 셀러드 기준 이름(담당자명)과 이메일 정보가 필요합니다. 다만, 해당 정보는 <이메일 형식으로 아이디를 변경했을 시점의 정보> 기준입니다. (현재 등록 정보 X ) 해당 시점의 이름(담당자명)으로 기입해 주셔야 진행이 가능합니다.
재차 시도 시에도 계속적으로 해당 메시지 노출로 진행이 어려우시다면 SHOP명, 오류페이지 캡처이미지와 함께 [email protected]으로 메일 보내주세요.

▶기존 정보 연동
Q. 기존에 등록된 정보들 전부 연동되는 건가요?
A. 기존 셀러드 시스템 중, 몰파이에 시스템적으로 연동 가능한 부분들은 최대한 연동되었지만, 연동되지 않은 정보는 추가 업데이트 및 검수가 필요합니다. -입점사 정보 -배송 템플릿 -상품 별 배송 정보 세팅 및 검수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주세요.
❗[공지] 어드민이 몰파이로 통합됩니다.Q. 기존 판매 노출 채널에 따라서 동일 제품이 다른 코드로 분리 운영되었는데, 통합되어도 동일한가요?
A. 기존 분리 운영 상품의 경우에는 동일하게 분리코드로 연동되었습니다. 통합 이후에는 코드 분리 하지 않고, 전 채널 동일 코드로 진행 예정입니다.
단, 이벤트와 같은 예외 케이스의 경우 업체 공유 후 상시판매 코드와 분리하여 진행될 수 있습니다.
▶주문처리
Q. U+콕, 페이코 포인트몰 주문 건도 몰파이에서 조회 및 처리 가능한가요?
A. 네, 8/1일부터 가능합니다. (8/1일 이전에는 몰파이에서 U+콕, 페이코 채널 주문 건 조회 안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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